27 September 2010

Davichi - 我对你来说(中韩对照歌词)


[ar:다비치(Davichi)(中韩對照)]
[al:조영수 All Star - 다비치]
난 너에게(我对你说来)
다비치(Davichi)(中韩對照)

사랑해 사랑해 세상누구보다 더 我爱你 这个世界上只要有你
너하나만 있어주면 나는 행복해/我就会感到无比幸福
세상에 세상에 가장 빛나는 사람/这个世界 在这个世界 最耀眼的一个人
하늘이 준 오직 한사람/上天赐予的唯一的一个人

]밤하늘의 별이 우릴 비추고/夜空中闪耀的星星照耀着我们
집으로 가는길은 참 아쉽기만해/走在回家的路上我只感到惋惜
좁은 골목길에 너와 내가 입맞춤하면/窄巷内 你和我的亲吻
별들도 웃곤해/让天空的星星也笑了

사랑해 사랑해 세상누구보다 더 我爱你 这个世界上只要有你
너하나면 있어주면 나는 행복해/我就会感到无比幸福
세상에 세상에 가장 빛나는 사람/这个世界 在这个世界 最耀眼的一个人
하늘이 준 오직 한사람/上天赐予的唯一的一个人

내 주머니속에 널 넣어두고/我想把你放在我的口袋里
보고싶을때마다 꺼내어 보고파/每当我想见你 就可以拿出来看
24시간을 사랑한다고 말해줄래/24小时都想要告诉你我爱你
날 꼭안아줄래/想要紧紧的抱着你

오늘도 내일도 우리 사랑이대로/今天 明天 我们的爱情就这样继续下去吧
세상 모두 변한대도 우리안변해/就算世上的一切都会改变 我们的爱情也不会变
너에게 너에게 내가 약속하는 말/我对你 对你的约定
너만의 반쪽이 되줄께/我只会成为你的另一半

가슴 아프게 할 일 많게 하지마/虽然有很多会让我心痛的事
상처주는 일 많게 하지마/也有很多让我受伤的事
비온뒤에 땅이 굳어지듯/下过雨后 土地会更加的坚固
우리사랑도 그럴테니까/我们的爱情 也一定会这样的吧

사랑해 사랑해 세상누구보다 더 我爱你 这个世界上只要有你
너하나만 있어주면 나는 행복해/我就会感到无比幸福
세상에 세상에 가장 빛나는 사람/这个世界 在这个世界 最耀眼的一个人
하늘이 준 오직 한 사람/上天赐予的唯一的一个人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free counters